앱은 웹 기반이므로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새로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앱에 다운로드 됩니다.
해결 방안 2 – 소프트웨어
Link 소프트웨어를 열면 표시되는 팝업 창을 통해 새로운 업데이트가 전달됩니다.
프롬프트를 따라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기존 버전을 덮어쓰는 것이 모든 컴퓨터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 버전을 덮어쓰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사용자가 Link Studio를 완전히 삭제/제거하고 https://nucleuscoffeetools.com/products/link/에서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법 1 - 유닛에만 표시되지 않음
해결 방법 2 - 장치 또는 Link Studio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 일반
해결 방법 2 - 커핑
해결 방법 3 - 필터
해결 방법 4 - 에스프레소 또는 옴니
해결 방법 1 - 첫 번째 크랙을 듣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 2 - 첫 번째 크랙 로깅을 놓친 경우
해결 방법 1 - 시작
해결 방법 2 - 케이블 확인
해결 방법 3 - 공장 출하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지만 Link Studio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4 - 공장 출하 케이블을 사용 중이고 재설정했지만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 1 - (시작)
해결 방법 2 - 빈번하게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메모리 보드를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3 - (여전히 결함이 있는 경우 스튜디오 설치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음)
해결 방법 1 - 선택한 배치 크기 확인
해결 방법 2 - 팬 속도 조절
해결 방법 3 - 공장 설정 변경
해결 방안 - 복구 모드 리커버리
해결 방법 1 - 복구 모드 리커버리
해결 방안 1
해결 방법 1 - 재설정
해결 방법 2 - 재설정으로 연결이 회복되지 않을 때
해결 방안 3 - 동기화 중 멈추거나 복구 모드로 진입하는 경우
해결 방안 1
해결 방안 1 – 실수
해결 방안 2 – 커피의 양
해결 방안 3 – 배치 사이즈와 생두 양 일치
해결 방안 1. 링크 앱
해결 방안 2 – 소프트웨어
해결 방안 3 – 프로파일 팩
해결 방안 1
해결 방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