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mobile background

링크

커피 커뮤니티와 현대 기술을 연결합니다. 
링크는 정확하고 정교한 로스팅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완벽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사전 경험 필요 없음 다양한 프로필을 선택할 수 있어 간편함을 선호하든 복잡함을 선호하든 원하는 대로 로스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Connect via Link App

Connect via Link app

링크 앱을 통해 연결


LINK 앱을 통해 밀도 튜브 기능을 활용하고, 

원하는 프로세스와 품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로스팅 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맞춤형 프로파일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erfectly Portable

Perfectly Portable

완벽한 휴대성


군용 등급과 방수 기능을 갖춘 여행용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샘플을 평가할 수 있도록 진정한 커피 맛을 보장하는 완벽한 여행 동반자가 되어줍니다.

Temperature Application

온도 애플리케이션

방수 불가 제품입니다.

mobile background

온도 애플리케이션

Temperature Application


방수 불가 제품입니다.

링크는 로스팅 환경에 정확성과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각 로스팅은 실온에서 시작되며, 시작부터 내부 원두 온도가 주변 로스팅 온도와 일치하도록 설정됩니다. 

이를 통해 더욱 균일한 로스팅이 가능하고 샘플 CO₂ 수치를 낮추며 

커피의 잠재력을 훨씬 더 빠르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Fan Speed Calibration

Fan Speed Calibration

팬 속도 보정


현재 위치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선택하여 외부 조건이나 고도에 관계없이 코어 프로파일링 시스템이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보장합니다.


Roasting Real-Time Monitoring

Roasting Real-Time Monitoring

로스팅 실시간 모니터링


Link Studio 소프트웨어는 고급 라이브 트래킹 기술과 함께 205개 이상의 코어 프로파일을 포괄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조합을 통해 프로필 기본 설정을 유연하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전체 로스팅 프로세스 동안 변경 사항을 손쉽게 모니터링하고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Link Studio를 사용하면 로스팅 과정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s

Specifications

사양

Specification:

크기 : 120mm(W) x 120mm(L) x 450mm(H)





소재


-플라스틱 피팅이 있는 파우더 코팅 스틸 로스트 유닛(나일론 PA66) 

-알루미늄 로스트 챔버 

-이중 접합 유리 호퍼, 플라스틱(나일론 PA66) 몰딩 본체 부품 및 교체 가능한 실리콘 씰 포함


*방수 불가


How to Use

링크 사용방법  

How to use



링크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s)

링크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s) 


해결 방법 1 - 유닛에만 표시되지 않음

  1. 프로파일 팩이 스튜디오에는 표시되지만 장치에는 표시되지 않는 경우, 프로파일이 동기화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2. 케이블을 통해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Link Studio를 열기만 하면 됩니다.
  3. 테더 연결이 설정되고 검은색 봉봉 아이콘이 표시되면 옆에 있는 로딩 표시가 100%까지 완료되고 녹색 확인 표시로 바뀔 때까지 기다렸다가 연결을 끊습니다.
  4. 로딩이 완료되면 프로파일 팩이 표시될 때까지 기기의 맨 오른쪽 메뉴 버튼을 4번 누릅니다.
  5.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눌러 선택 모드로 들어갑니다.
  6. + 및 - 버튼을 사용하여 프로파일을 선택하려는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합니다.
  7. 받은 편지함 환경설정을 선택하려면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8. 오른쪽의 두 번째 버튼을 사용하면 이제 해당 받은 편지함에서 프로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2 - 장치 또는 Link Studio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1. 케이블을 통해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Link Studio를 열기만 하면 됩니다.
  2. 테더 연결이 설정되고 검은색 봉봉 아이콘이 표시되면 그 옆에 있는 로딩 표시가 100%까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녹색 확인표시로 바뀐 후 계속 진행합니다.
  3. 검은색 봉봉 연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열리는 하위 메뉴에서 중간 메뉴 탭 제목이 프로파일인 탭을 선택합니다.
  4. 이 탭이 열린 상태에서 프로파일 팩 재설치의 상단 옵션을 클릭하세요.
  5. 로딩 프로세스가 100%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연결 케이블을 제거하기 전에 녹색 틱으로 돌아갑니다.

해결 방법 1 - 일반

  1. 모든 프로파일 팩의 설정 방법과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에 대한 설명은 사용자 설명서의 28~35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2. 먼저, 로스팅한 커피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예: 커핑, 필터, 에스프레소 또는 옴니(라이트 에스프레소와 개발 필터에 적합한 결합 스타일))를 생각하세요.
  3. 로스팅 과정과 밀도별로 어떤 생두를 로스팅할지 살펴봅니다.
  4. 앱을 열고 새 샘플 항목을 선택합니다. 커핑, 필터, 에스프레소, 옴니 중에서 선택합니다.
  5. 앱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완료를 눌러 올바른 프로파일 솔루션과 해당 커피에 대한 제안된 로스팅 % 범위를 확인합니다.
  6. 에스프레소 및 옴니의 경우 장치 또는 Link 스튜디오의 버튼을 사용하여 올바른 프로파일을 찾습니다. 
  7. 가운데 버튼 플레이를 눌러 선택하거나 마우스로 클릭하여 로스터로 전송합니다.


해결 방법 2 - 커핑

  1. 컵핑 플랫폼에는 5개의 Inbox 폴더가 있습니다(A10, B15, C18, D12, E20).
  2. 기본값으로 D12에서 시작하고 링크 로스터의 작동에 익숙해졌을 때만 다른 컵핑 프로필 공간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사용자 설명서의 지침에 따라 커피의 운명과 추출 과정에 따라 또는 단순히 취향에 따라 다양한 기본 프로필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각 폴더별 최적 사용법은 사용자 설명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5. 커핑 영역은 이상적인 총 로스팅 시간 내에서 기본 디벨롭먼트 %에서 가장 잘 작동하도록 설정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6. 숙련된 로스터의 경우, 커핑 영역을 활용하여 특정 크래킹 시간을 더 원할 경우 development %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고, 더 밝거나 어두운 로스팅 정도를 원할 경우 ROR 피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 3 - 필터

  1. 필터 작업 영역에는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인박스(필터 A, 필터 B)가 있습니다.
  2. 필터 A와 필터 B의 주요 차이점은 로스팅 정도와 ROR 피치입니다.
  3. 깔끔하고 산미가 강하거나 밝은 스타일의 필터 표현을 원한다면 A를 추천합니다.
  4. 단맛이 강하고 바디감이 풍부한 스타일의 필터 표현을 원한다면 B를 추천합니다.
  5. 작업공간을 선택한 후 Link 앱에서 제안하는 프로파일 번호를 찾으세요. 
  6. 배치, 크기를 선택하고 로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 또는 - 버튼을 사용하여 선택한 로스트 스타일에 대해 제안된 범위 내에서 원하는 대로 로스팅 %를 선택합니다.
  7. 로스팅의 배치 크기를 선택합니다.
  8. 재생을 눌러 시작합니다.


해결 방법 4 - 에스프레소 또는 옴니

  1. 에스프레소 및 옴니는 각 로스트 스타일에 대해 인박스 수가 1개뿐입니다.
  2. 작업공간을 선택한 후, 링크 앱에서 제안하는 프로파일 번호를 찾으세요. 
  3. 배치, 크기를 선택하고 로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 또는 - 버튼을 사용하여 선택한 로스팅 스타일에 대해 제안된 범위 내에서 원하는 대로 로스팅 %를 선택합니다.
  4. 로스팅의 배치 크기를 선택합니다.
  5. 재생을 눌러 시작합니다.

해결 방법 1 - 첫 번째 크랙을 듣지 못했습니다.

  1. 프로파일 팩의 사용자 설명서에 명시된 권장 시간 내에 첫 번째 크랙이 들리지 않고 권장대로 사용 중이라면 첫 번째 크랙 지점을 기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2. 기본 설정을 기준점으로 유지하고 모든 프로필을 조정하지 않고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결 방법 2 - 첫 번째 크랙 로깅을 놓친 경우

  1. 커피를 마시기 위해 첫 번째 크랙을 로깅하는 데 너무 늦었다면 나중에 지점을 로깅하는 것보다 기본 기준점을 사용하여 프로파일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기본 설정을 기준점으로 유지하고 아무것도 조정하지 않고 모든 프로파일을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결 방법 1 - 시작

  1. 먼저 로스터의 뒷면에서 플러그를 뽑았다가 Link Studio가 열려 있는 동안 다시 연결합니다.
  2. 이 작업을 수행하면 다시 연결됩니다.


해결 방법 2 - 케이블 확인

  1. 장치와 함께 제공되지 않은 애프터마켓 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 공장 출하 시 제공된 케이블로 연결을 시도해 보세요.
  2. 컴퓨터가 USB-A 입구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공장 공급업체 케이블에 어댑터를 연결하여 USB-C 또는 기타 적합한 연결 단자에 맞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법 3 - 공장 출하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지만 Link Studio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1. 장치 재설정을 고려하세요.
  2. 가운데 재생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3. 재생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다른 손으로 기기 측면의 전원 버튼으로 이동하여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4. 재설정하는 동안 재생 버튼을 5~10초간 더 길게 누릅니다.
  5. 연결이 설정되면 검은색 봉봉 연결 아이콘이 로드되고 그 옆에 녹색 체크 표시가 나타납니다.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이 과정을 2번 더 반복하세요.


해결 방법 4 - 공장 출하 케이블을 사용 중이고 재설정했지만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1. 위의 단계에 따라 장치를 재설정합니다.
  2. 재설정이 완료되면 제품 뒷면에서 연결 플러그를 뽑습니다.
  3. 커피 머신에 생두가 없는 상태에서 모든 프로파일로 드라이 로스팅을 실행합니다. (역자주 - 생두 없이 진행하는 로스팅)
  4. 드라이 로스팅을 통해 ‘열이 빠르게 상승함 (heat too fast)’ 프로토콜이 생성되도록 유도하고 제품을 쿨링합니다.
  5. 로스터 뒷면의 연결선을 다시 연결합니다.
  6. 재생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재설정 절차를 한 번 더 따릅니다.
  7. 연결이 설정되면 블랙 봉봉 연결 아이콘이 로드되고 그 옆에 녹색 체크 표시가 나타납니다.
  8. 연결이 되지 않으면 이 과정을 2번 더 반복해 보세요.

해결 방법 1 - (시작)

  1. 로스팅 중 소프트웨어가 일시 중지된 경우, 케이블을 컴퓨터에 꽂아둔 채로 장치 뒷면에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2. 케이블을 제품 뒷면에 다시 연결합니다.
  3. 현재 진행 중인 로스트가 다시 표시되어야 하므로 소프트웨어를 확인합니다.


해결 방법 2 - 빈번하게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메모리 보드를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링크 스튜디오 열기.
  2. 상단 메뉴 표시줄에서 "옵션"을 클릭합니다.
  3. 난이도 탭을 선택하고 Expert 이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4. 선택 후 메뉴 탭의 "도구" 선택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5.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연결 도구"를 선택합니다.
  6. 옵션에서 메모리 보드 재포맷을 선택합니다.
  7. 프로파일러 팩이 지워진 경우 다시 시작합니다.
  8. 검은색 연결 봉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9. 열린 하위 폴더에서 프로파일이라고 표시된 메뉴 탭을 선택합니다.
  10. 열리면 프로파일 팩 재설치를 클릭합니다.
  11. 로딩 아이콘이 녹색으로 바뀌고 소프트웨어가 프로파일이 장치로 전송되었음을 인식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해결 방법 3 - (여전히 결함이 있는 경우 스튜디오 설치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음)

  1. Link 스튜디오 종료 
  2. 하드 드라이브의 애플리케이션 폴더로 이동합니다.
  3. Link Studio를 선택하고 마우스 커서를 휴지통으로 이동합니다.
  4. 컴퓨터에서 애플리케이션 삭제를 위해 이 작업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를 클릭합니다.
  5. https://nucleuscoffeetools.com/products/link/ 으로 이동합니다.
  6. 다운로드로 스크롤합니다.
  7. 스튜디오 다운로드를 엽니다.
  8. Mac을 사용하는 경우, 미확인 개발자가 제공한 앱이므로 개인정보 설정으로 이동하여 설치 메시지에 따라 설치에 동의해야 합니다.
  9. 새로 설치된 스튜디오를 다시 엽니다.

해결 방법 1 - 선택한 배치 크기 확인

  1. 로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처음 10초 동안 커피 배치의 움직임을 살펴보세요.
  2. 처음 10초 동안 커피가 천천히 원을 그리며 움직이지 않으면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른 다음 마이너스 버튼을 눌러 로스팅을 즉시 종료하세요. 로스팅 초기에 이렇게 해도 생두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3. 로스팅이 중지되면 선택한 프로파일에 대해 기기의 재생 버튼을 한 번 더 누릅니다.
  4. 배치 크기가 할당된 생두의 무게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5. 배치 크기가 공급된 생두의 양보다 적으면 배치 크기를 올바른 무게로 늘리고 올바른 프로파일에서 로스팅을 다시 시작합니다.


해결 방법 2 - 팬 속도 조절

  1. 팬 속도 조절을 시작하기 전에 배치 크기가 100g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스마트폰에서 앱을 열어 현재 위치의 현재 해발 미터를 확인합니다.
  3. Link 앱을 열고 팬 보정 모드를 클릭합니다.
  4. 현재 해발 미터와 장치의 전원 공급 장치를 입력한 다음 완료를 누릅니다.
  5. 앱에서 현재 위치에 필요한 공장 출하 시 팬 속도 조정을 추천합니다.
  6. 장치의 맨 오른쪽 메뉴 버튼을 한 번 누릅니다.
  7. 팬 속도 조절 옵션이 활성화되면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이 모드를 실행하면 커피가 로스팅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8. 커피 100g을 로스터에 넣습니다. 생두 밀도 수치가 70g을 넘으면 보정을 확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 현재 위치에 대해 제공된 제안에 따라 팬 속도 조정을 조정합니다.
  10. 이 보정 모드는 제품을 재설정하거나 팬 속도 조절을 수동으로 변경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11. 이 설정에서 10초 동안 기능을 실행하여 커피의 움직임을 확인합니다.
  12. 일부 매우 고밀도 커피와 큰 원두는 간혹 제대로 움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커피를 로스팅 할 때 기기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팬 속도 조절을 앱 권장치보다 0.015-0.030 높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13. 모든 커피에 대해 커피 머신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운송 중 공장 출고 시 설정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니 해결 방법 3을 따르세요.


해결 방법 3 - 공장 설정 변경

  1. 모든 커피가 정지 상태라면 전체 유닛을 다시 보정해야 합니다. 
  2. 유통업체에 연락하여 풍속계 재조정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원 데스크에 티켓을 개설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그 동안 맨 왼쪽의 두 버튼(+ 및 -)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4. 맨 오른쪽 버튼 메뉴를 두 번 누르거나 팬 속도 보정이 표시될 때까지 누릅니다.
  5. 100g의 생두를 로스터에 넣습니다(권장 밀도 범위는 63g-68g). 호퍼는 제거한 상태로 둡니다.
  6. 이제 플레이 선택을 눌러 기존 14700와트 설정을 실행합니다.
  7. 표시되는 숫자를 확인합니다(해당 숫자와 제품의 일련번호는 유통업체 및 고객 센터에 문의할 때 참고하세요). 
  8. 표시된 숫자가 0.96 미만이면 + 버튼을 사용하여 이 기본 평균 설정으로 조정하세요. 
  9. 커피가 느리지만 꾸준히 원을 그리며 회전하기 시작하는지 확인하세요. 
  10. 이 평균값으로 조정한 후 커피가 회전하기 시작하면 재생 버튼을 눌러 기존 설정을 저장합니다.
  11. 다른 보정 설정은 변경하지 마세요.
  12. 다른 백엔드 설정을 변경하면 제품의 보증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13. 저장한 캘리브레이션 모드를 종료하려면 전원 버튼을 켜고 끄기만 하면 됩니다.
  14. 이제 표준 작동 모드로 돌아옵니다.
  15. 여전히 커피가 기본값으로 돌아오지 않는 경우, 계속 사용하기 전에 제품을 가까운 서비스 파트너에게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16. 커피가 회전하는 경우에도 링크 시스템 내에서 프로파일 선택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장 보정을 다시 설정하기 위해 편리한 시간에 풍속계 재조정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안 - 복구 모드 리커버리

  1. 케이블을 이용해 로스터와 컴퓨터를 연결하고 링크 스튜디오를 실행하세요. 반드시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완료한 후에 메뉴 상단 옵션 탭으로 이동하여 난이도 탭에서 엔지니어 모드로 설정을 변경합니다.
  3. 그리고 로스터의 전원을 끕니다.
  4. 플레이, 프로파일, 메뉴 버튼을 동시에 누른 채로 로스터의 전원을 켭니다.
  5. 복구 모드에 진입하면 팝업창의 Okay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펌웨어를 선택하여 재설치합니다. 완료후에는 도구 탭에 연결 툴을 이용하여 재동기화 합니다.
  7. 프로파일 팩을 재설치해야 합니다.
  8. 검은색 봉봉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여 중간부분의 프로파일 탭을 선택합니다.
  9. 드롭다운 옵션의 3번을 선택하고 재설치를 클릭합니다.
  10.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팝업창의 okay를 클릭합니다.
  11. 현재 고도에 맞게 팬 스피드를 설정합니다.
  12. 저장을 완료하면 여러분의 로스터는 오류들을 완전히 제거한 포맷한 상태가 됩니다.

해결 방법 1 - 복구 모드 리커버리

  1. 케이블을 이용해 로스터와 컴퓨터를 연결하고 링크 스튜디오를 실행하세요. 반드시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완료한 후에 메뉴 상단 옵션 탭으로 이동하여 난이도 탭에서 엔지니어 모드로 설정을 변경합니다.
  3. 그리고 로스터의 전원을 끕니다.
  4. 플레이, 프로파일, 메뉴 버튼을 동시에 누른 채로 로스터의 전원을 켭니다.
  5. 복구 모드에 진입하면 팝업창의 Okay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펌웨어를 선택하여 재설치합니다. 완료후에는 도구 탭에 연결 툴을 이용하여 재동기화 합니다.
  7. 프로파일 팩을 재설치해야 합니다.
  8. 검은색 봉봉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여 중간부분의 프로파일 탭을 선택합니다.
  9. 드롭다운 옵션의 3번을 선택하고 재설치를 클릭합니다.
  10.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팝업창의 okay를 클릭합니다.
  11. 현재 고도에 맞게 팬 스피드를 설정합니다.
  12. 저장을 완료하면 여러분의 로스터는 오류들을 완전히 제거한 포맷한 상태가 됩니다.

해결 방안 1

  1. 케이블을 이용해 로스터와 컴퓨터를 연결하고 링크 스튜디오를 실행하세요. 반드시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2. 링크 스튜디오에 검은색 봉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 후, 로그를 클릭하면 폴더 하나가 열릴 것입니다.
  3. 폴더를 열고 로그 전체를 선택한 후 다른 폴더 혹은 휴지통으로 이동시킵니다.
  4. 완료한 후에 메뉴 상단 옵션 탭으로 이동하여 난이도 탭에서 엔지니어 모드로 설정을 변경합니다.
  5. 변경 후에 메뉴 바 왼쪽에 있는 도구를 클릭합니다.
  6. 밑으로 스크롤을 내린 후 연결 툴을 선택하여 재동기화 합니다.
  7. 그리고 로스터의 전원을 끕니다.
  8. 플레이, 프로파일, 메뉴 버튼을 동시에 누른 채로 로스터의 전원을 켭니다.
  9. 복구 모드에 진입하면 팝업창의 Okay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펌웨어를 선택하여 재설치합니다. 완료후에는 도구 탭에 연결 툴을 이용하여 재동기화 합니다.
  11. 프로파일 팩을 재설치해야 합니다.
  12. 검은색 봉봉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여 중간부분의 프로파일 탭을 선택합니다.
  13. 드롭다운 옵션의 3번을 선택하고 재설치를 클릭합니다.
  14.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팝업창의 okay를 클릭합니다.
  15. 현재 고도에 맞게 팬 스피드를 설정합니다.
  16. 저장을 완료하면 여러분의 로스터는 오류들을 완전히 제거한 포맷한 상태가 됩니다.

해결 방법 1 - 재설정

  1. 특정할 수 없는 이유로 갑자기 멈춘 경우 가장 간단한 해결책은 리셋입니다.
  2. 중앙에 플레이 버튼을 누른 채로 가만히 기다립니다.
  3. 플레이 버튼을 누르는 동안 다른 손으로 전원 버튼을 껐다가 켭니다.
  4. 리셋되는 동안 플레이 버튼을 5-10초 더 누르고 있습니다.
  5. 연결에 성공하면 검정색 봉봉 아이콘과 더불어 초록색 확인 표시가 나타나게 됩니다.


해결 방법 2 - 재설정으로 연결이 회복되지 않을 때

  1. 바로 재연결이 되지 않을 때는 링크 스튜디오 소프트웨어를 종료합니다.
  2. 링크 후면에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리셋을 한 번 더 시도합니다.
  3. 링크 스튜디오를 다시 실행하고 링크 로스터와 케이블로 다시 연결합니다.
  4. 연결되지 않으면 위의 과정을 다시 시도합니다.


해결 방안 3 - 동기화 중 멈추거나 복구 모드로 진입하는 경우

  1. 기술지원팀에 연락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2. 링크를 판매하는 지역 대리점에 연락하는 것 또한 방법입니다.
  3. 두 경우 모두 링크의 시리얼 넘버를 필요로 합니다. 시리얼 넘버는 링크 로스터의 하단부 혹은 링크 스튜디오 소프트웨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안 1

  1. 링크 유닛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Link studio를 엽니다.
  2. 검은색 봉봉 아이콘을 클릭하고 log 탭을 클릭합니다.
  3. 너무 빨리 열을 유발하는 커피에 대한 log를 찾아서 엽니다.
  4. Log가 열리면 상단 메뉴 표시줄로 이동하여 파일을 클릭합니다. 로그에서 파일 추출을 클릭합니다.
  5. 팝업창에서 ok를 클릭하세요. 파일이 로드되면 봉봉 아이콘 아래의 프로파일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6. 이 설정에서 초급 난이도 모드인 경우 2번째 위치에 표시되고, 더 높은 난이도 모드인 경우 "예열 전력" 설정이 3번째 위치에 표시됩니다.
  7. 이 텍스트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굵은 글씨로 강조 표시된 텍스트의 두 번째 두 줄에 프로필에 대한 권장 수치가 표시됩니다. 3자리 숫자를 기억하세요.
  8. 데이터 입력 지점에서 예열 부분을 이 새로운 숫자로 변경합니다.
  9. 예열이 이미 이 숫자인 경우 값을 20~30W 낮춥니다.
  10. 이때 다른 값을 변경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1. 프로파일 설정 탭 옆에 있는 이 파일 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12. 수정된 프로파일에 짧은 형식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13. 스튜디오 오른쪽에 파란색 플로피 디스크 아이콘이 표시되면 이것을 클릭하고 프로파일이 저장된 후 팝업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14. 프로파일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15. 저장을 클릭하기 전에 "Roast-log" 위에 저장할 위치로 "Roast-profile" 폴더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6. 만약 선택하지 않은 경우 이 폴더를 클릭하고 저장을 클릭하세요. 이 업데이트된 예열 설정은 사용자 받은 편지함에 저장됩니다.
  17. 스튜디오를 통해 이 프로파일을 장치에 저장하거나 사용자 프로파일 보관함을 직접 선택합니다.
  18. 프로파일 팩에서 사용자 프로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19. 사용자 프로파일이 선택되면 여러분이 저장한 이름의 프로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20. 이 수정된 프로파일에서 ‘Heat too Fast' 샘플을 로스팅하면 오류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안 1 – 실수

  1. 실제로 로스팅할 커피를 머신에 넣었는지 확인하세요.


해결 방안 2 – 커피의 양

  1. 장비에서 지시한 양의 커피를 넣었나요?
  2. 선택한 배치 크기가 로스팅 중인 커피의 무게를 측정한 그램 단위의 양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해결 방안 3 – 배치 사이즈와 생두 양 일치

  1. 배치 크기가 맞음에도 불구하고 Heat-too-Fast 트리거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샘플이 이상 범위에 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이를 해결하기위해 이 커피의 팬 속도 트림을 줄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해결 방안 1.  링크 앱

  1. 앱은 웹 기반이므로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새로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앱에 다운로드 됩니다.


해결 방안 2 – 소프트웨어

  1. Link 소프트웨어를 열면 표시되는 팝업 창을 통해 새로운 업데이트가 전달됩니다.
  2. 프롬프트를 따라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3. 기존 버전을 덮어쓰는 것이 모든 컴퓨터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 버전을 덮어쓰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사용자가 Link Studio를 완전히 삭제/제거하고 https://nucleuscoffeetools.com/products/link/에서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안 3 – 프로파일 팩

  1. 새로운 프로파일 팩이 출시되면 Link 스튜디오에 팝업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2. 새로운 프로파일 팩 설치를 위해 프로파일 하위 폴더 상단에 있는 탭을 클릭하세요.  

해결 방안 1

  1. 링크는 연속적인 로스팅 세션에서 40개 이상의 배체에 대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쳤지만, 해당 범위에 자주 포함되는 높은 볼륨은 단일 장치의 지속 가능한 기준 수준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2. 매일 로스팅하는 양이 많을수록 장치 내 구성 요소의 마모가 증가합니다.
  3. 지속 가능한 일일 최대치로 하루 25~30회 로스팅을 권장합니다.
  4. 하루 25~30개 이상의 배치를 하나의 장비로 정기적으로 로스팅하는 경우 추가 링크 로스터로 작업량을 나누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안 1

  1. 몬순커피는 커피를 생성하기 위해 노출되는 조건으로 인해 프로파일링 시스템 외부에 솔루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커핑용 로스팅의 경우 프로파일 216~217 범위 내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필터 로스팅의 경우 프로파일 214~215 범위 내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에스프레소용 로스팅을 하는 경우 프로필 211.5~212.5 범위 내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5. Omni용 로스팅을 하는 경우 프로파일 211.5-212.5 범위 내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Downloads


Downloads 

© 2023 Nucleus coffee tools.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kekamond

상호/대표자명: (주)고메웍스/오인석
사업자등록번호: 702-88-02698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23-성남 분당 A-0368 호

대표 전화번호 : 031-699-1788 
Office Address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36, 101동 607호 (백현동)
Warehouse : 경기도 광주시 광남안로 50-32
C.S : 031-699-1788 ㅣ Fax : (0504) 478 9222ㅣ Mail : gourmetworks0@gmail.com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 004 434375 (주)고메웍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